안개꽃 꽃말 드라이플라워 알아볼까요?
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야기

안개꽃 꽃말 드라이플라워 알아볼까요?

by 이슈이슈오늘의이슈 2020. 3. 12.
반응형


안개꽃 꽃말 드라이플라워 알아볼까요?
우연찮게 페이스북을보다가 안개꽃사진을
봤는데 정말예뻐서 지금바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안개꽃 꽃말에 대해서아시나요?
안개꽃은 색이정말 다양하고 여러가지 색이있는데요~
예쁜색이 정말 많아요


파랑안개꽃의 꽃말은
영원한 사랑 이라는 뜻이있다고하네요
실제로 영원한사랑이 존재하겠죠!!!


이 안개꽃 색은 분홍인가요?
색깔을 잘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엄청예쁘다는건 확실합니다!



초록색인줄 알았는데 파랑색에속하는
하늘안개꽃!  뜻은같습니다 영원한사랑
이꽃 정말 예쁘네요!~~


보라색 안개꽃입니다
보라색도 정말잘어울리고 예쁘네요~
꽃말은 깨끗한마음이라고 하네요^^


핑크색 안개꽃의 꽃말은 맑은마음 사랑의성공
이라고하네요!! 컵에담겨저있는모습이
굉장히예쁩니다~~


이색이 적색인가요? 조금헷갈리긴 하지만
적색으로봤을때 이안개꽃 꽃말은~
 기쁨의순간 이라고 합니다!!!


안개꽃 드라이플라워 색 종류3가지네요
파랑 분홍 주황 모두 정말 예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하얀안개꽃입니다
하얀안개꽃은 안개꽃의 대표인 색이죠
죽음과 슬픔을 뜻합니다 그만큼 좀
하얗지만 동시에 어둡네요


안개꽃 색들이 종류가 이렇게나 많은지
몰랐네요 그리고 안개꽃에 이런 숨은내용이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이렇게예쁜 안개꽃을보니
마음이정화되고 행복해지는 느낌입니다!

이만 안개꽃 꽃말 드라잉플라워 포스팅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