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연봉, 나이 알아봅시다!
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야기

페이커 연봉, 나이 알아봅시다!

by 이슈이슈오늘의이슈 2020. 3. 12.
반응형

페이커 연봉, 나이 부럽다
안녕하세요

ㅎㅎㅎㅎㅎㅎ

리그오브레전드, LOL 프로그레미어
페이커(본명 이상혁)
페이커의 연봉이 정확히 알려진바는 없으나
추정되는 금액만
30억이 넘는다고 합니다...대박이네요정말!

1996년생 현재 페이커나이!!!
23살.. 페이커나이 대박 나이가 어리지만,
리그오브레전드게임에서는 최고스타!
국내스포츠스타중에서
페이커 연봉이 가장 높다고 합니다..
제가 봤을때는
축구계의 메시, 호날두 정도 라고 모시면될듯..

페이커나이 1996년생 올해는 25살
2013년도부터
SKT 팀에 미드로 활동했습니다
롤드컵2회우승!
페이커 나이에비해 연봉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페이커 연봉, 나이 정말부럽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