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해 삼성전자 말고 삼지전자에 투자하나 주린이 근황
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야기

만취해 삼성전자 말고 삼지전자에 투자하나 주린이 근황

by 이슈이슈오늘의이슈 2021. 1. 24.
반응형

만취해 삼성전자 말고 삼지전자에 투자하나 주린이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에 취해 투자처를 헷갈린 남성이 엄청난 실수를 범했다.

가진돈을 몽땅 삼성전자에 투자하려고 했으나

실수로 삼지전자의

주식을 매수했다. 망연자실한 그에게 얼마지나지않아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왔다.

 

 

 

삼지전자의 주식이 상한가를 친 것이다.

ㅋㅋㅋㅋㅋㅋ최근 한 커뮤니티에는 술김에 주식을 잘못 매수한 A씨의 사연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끌었다.

 

참으로 웃기면서 재밌는 사연이네요

네이버 검색 1.22 장마감 현재 삼지전자 주가입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있습니다.

유머는 유머로 보시고 투자를 하실땐 항상 신중하게

잘 생각하고 후회없이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