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패션은 정말최고네요 남자봄코디,남자의패션
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야기

류승범패션은 정말최고네요 남자봄코디,남자의패션

by 이슈이슈오늘의이슈 2020. 3. 12.
반응형

류승범패션은 정말최고네요 남자봄코디,남자의패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류승범패션,남자봄코디,남자의패션의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남자답고 멌있는 류승범사진먼저한번보시죠

 

 

 

캬~작살나네요 진짜 남자가봐도 정말멋있습니다 위에옷이 가디건인가요? 코트인가요?

아무튼 정말 옷도이쁘고 류승범이입어서그런지 더멋잇고 예쁘네요~~~화보입니다 완전

머리에쓴 비니빼고는 남자의 봄코디에는 최고네요

 

 

 

 

정말 화보가아닐수 없습니다 캬 봄,여름 정장패션인가요?

이사진은 정말예술인거같습니다 

 


 

 

비니는 꼭빠지지않네요~ 여자들이제일싫어하는 스타일중 하나가 비니라는데

그비니를 이렇게 패션스타일으로 소화해낼수 있는사람은 류승범밖에 없을거에요..

정말멋있네요 비니에 맨투맨 츄리닝 단화까지~예술이네요그냥ㅎㅎㅎㅎㅎ



 

 

여기도 비니가있네요 꼭빠지지않는 류승범패션중 하나였습니다 ㅎㅎㅎㅎㅎ

비니, 맨투맨, 캬 선글라스 정말멋지네요 바지접은것까지 하며 신발색깔까지하며 검정색단화

예술이네요정말 멋있습니다 계속 봐도봐도 또봐도 멋있습니다

 


 

 

남자의 멋 남자의 자존심 정장, 수트네요 이사진은 정말 예술입니다 기럭지보세요 

8등신 아니 9등신이 넘어보이네요 사람이아니네요 정말 !!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사진인데 정말 느낌있습니다 손에타투까지 그리고 류승범

담배피는모습까지 남자가봐도 섹시하고 멋있는데 여자들은 오죽할까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은 류승범 패션이야기였습니다~

 

다시올려봐도 정말 멋있네요 앞으로 남자들은 봄코디,여름코디,가을코디,겨울코디

모두 류승범패션을 따라잡을수 있도록 노력해봅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