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요미 캉테 일상사진ㅋㅋㅋ진짜 귀요미네요 은골로 캉테
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야기

캉요미 캉테 일상사진ㅋㅋㅋ진짜 귀요미네요 은골로 캉테

by 이슈이슈오늘의이슈 2020. 3. 11.
반응형

캉요미 캉테 일상사진ㅋㅋㅋ
진짜 귀요미네요 은골로 캉테

은골로 캉테
1991년 3월 29일 생으로 현재 27살입니다.
포지션은
중앙 미드 필더 보통(수비형 미드필더)입니다!

이번에 러시아 월드컵 우승을 이끈
승리의 주역이라고
할수도있는 은골로캉테~~~~! 글을 읽어보면
캉테는 진짜 귀요미입니다ㅋㅋ

ㅋㅋㅋ레스터시트를 우승시킨 캉요미 캉테는
첼시로 이적을 하게 됬습니다.
3200만 파운드 이적료를 받았습니다.

ㅋㅋㅋㅋ정말 귀여운
은골로 캉테 캉요미는 사랑입니다.

캉요미 은골로 캉테 일상사진 1

캉요미 은골로 캉테 일상사진2

캉요미 일상사진3

마지막은
러시아월드컵 우승 짤~~~! 축구 정말 좋아하는데
캉테ㅋㅋ팬될것같네요
캉요미 은골로캉테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