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하는 박명수ㅋㅋㅋㅋ 어몽어스 하는법 기본룰 & PC 세팅하기(초보자 꿀팁)
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야기

어몽어스하는 박명수ㅋㅋㅋㅋ 어몽어스 하는법 기본룰 & PC 세팅하기(초보자 꿀팁)

by 이슈이슈오늘의이슈 2020. 9. 29.
반응형

어몽어스하는 박명수ㅋㅋㅋㅋ 

어몽어스 하는법 기본룰 & PC 세팅하기(초보자 꿀팁)

알아보기전에

박명수가 어몽어스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 먼저보자 개웃기다

 

 

ㅋㅋㅋㅋㅋ마치 내가 어몽어스 처음할때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멍멍잌ㅋㅋㅋㅋㅋㅋㅋ자수메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 방송 추격전에서 박명수가 게임 어몽어스에서 놀라운 성적을 냈다

 

 

JTBC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서 박명수가 게임 어몽어스에 도전했따

범인인 임포스터를 검거하는 일종의 마피아 게임이닼ㅋㅋㅋㅋㅋ

 

 

박명수는 경기 초반 임포스터로 선정돼 크루원을 킬했으나

자리에서 피하지도 않고 실수를 저질렀닼ㅋㅋㅋㅋㅋㅋㅋ

 

 

임포스터로 지목됐을 떄에는 결정적 순간에 아이디를 빨간색이라고 실토해 웃음 전했다 ㅋㅋㅋ

 

 

박명수는 그동안 방송에서 추리 경험이 있어 재능을 뽐냈다

ㅋㅋㅋㅋㅋ그는 카드를 긁는 미션에만 많은 시간을 낭비했다.

 

 

이거 무한도전에서 했으면 진짜 재밌었을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게임할 명수 <어몽어스> 박명수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