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김동현 (긍정적인 생각, 명언, 글귀)
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야기

나혼자산다 김동현 (긍정적인 생각, 명언, 글귀)

by 이슈이슈오늘의이슈 2021. 9. 28.
반응형

나혼자산다 김동현 (긍정적인 생각, 명언, 글귀)

인생은 김동현처럼 살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행복해보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징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맞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봉투는 식탁에 올리면 아플일 생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팬티는 사각 팬티인데.....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한긍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지 알듯 이고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픔치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귀엽다

이사진 DP에 상병 한호열 조금 닮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