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징징이처럼 스폰지밥 징징이 짤 ㅋㅋㅋㅋㅋ현실짤 웃긴, 카톡 짤모음
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야기

인생은 징징이처럼 스폰지밥 징징이 짤 ㅋㅋㅋㅋㅋ현실짤 웃긴, 카톡 짤모음

by 이슈이슈오늘의이슈 2021. 1. 11.
반응형

인생은 징징이처럼 스폰지밥 징징이 짤 ㅋㅋㅋㅋㅋ
현실짤 웃긴, 카톡 짤모음

안녕하세요 이슈이슈 핫이슈입니다.
오늘은!

ㅋㅋㅋㅋ옜날에 자주보던
스폰지밥에 징징이.
웃긴짤 직장인 짤, 카톡 짤 알아볼게요.

ㅋㅋㅋ아침에 커피없으면
버틸수가없죠
저는 (얼.죽.아)
얼어죽어도 아이스아메리카노요!!

징징이없는 징징이파팈ㅋㅋㅋㅋㅋㅋ제친구들 같네요
너무웃긴ㅋㅋㅋㅋㅋㅋㅋㅋ스폰지밥,뚱이

ㅋㅋㅋㅋㅋㅋ셀카 100짱 찍는 저의모습과
비슷하네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이거 필수죠
가끔 염색도 단발로 자르기도
파마도 하고!

웃으세요! 웃으면 복이온다고 하네요

담아두면 병 되요 하고싶은말은 해버려!!

ㅋㅋㅋㅋ너무 열심히 살지마세요
자기 중심적으로!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명언이네요..!!

 

인생은 징징이처럼 스폰지밥 징징이 짤 ㅋㅋㅋㅋㅋ현실짤 웃긴, 카톡 짤모음 직장인짤 모음

반응형

댓글